오픈소스, 무료 3D 그래픽 툴인 blender 강좌입니다.
홈페이지 : https://www.blender.org
Blender 강좌 6번째 시간으로,
Blender의 카메라에 대해 알아야 할 기본적인 것들과
perspective 와 orthological의 차이점에 대해 설명합니다.
그리고 "Lock to camera to View" 옵션으로 훨씬 쉽게 구도를 잡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또 render 옵션에 대해서도 설명하는데,
더 빨리 렌더 결과를 확인하기 위해 Resolution 을 더 작게 설정하는 방법,
윤곽선을 보여주기 위해 free style을 체크하는 방법,
Sampling 값을 조절해 속도와 렌더링 결과 사이에서 결정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속도가 오래 걸리면 렌더링 결과가 깔끔해지고,
속도가 짧게 걸리면 렌더링 결과물에 노이즈가 끼고 지저분해 집니다.
아래 blender 동영상 강좌로 확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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