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ender 23번째 강의로, blender에서 만든 공간을 제대로 사용하기 위해 언리얼에서 콜리전(collision) 제대로 설정하는 방법과, blender에서 여러 재질(material)을 만들고 언리얼에서 가져와 사용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오픈소스, 무료 3D 그래픽 툴인 blender 강좌 blender 공식 홈페이지 : https://www.blender.org
무료 소프트웨어/Blender
Blender 23번째 강의로, blender에서 만든 공간을 제대로 사용하기 위해 언리얼에서 콜리전(collision) 제대로 설정하는 방법과, blender에서 여러 재질(material)을 만들고 언리얼에서 가져와 사용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오픈소스, 무료 3D 그래픽 툴인 blender 강좌 blender 공식 홈페이지 : https://www.blender.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