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ender 42번째 강의입니다.
털이 보슬보슬한 캐릭터 만들기 세번째 시간으로,
blender의 particle - hair 기능을 이용해 털을 만들어 봅니다.
이 blender 2.8강좌는 다음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1. Particle / Physics / Forces / brownian 값을 조정해 털을 보슬보슬한 느낌이 들도록 조정
2. eevee render의 Hair Shape Type값을 Strand에서 Strip으로 조정해 털의 두께 조정할 수 있도록 하기
3. particle의 Hair Shape에서 Radius Root 값을 조정해 Hair 뿌리 부분의 두께 조절하기
4. particle의 Hair Shape에서 Tip 값을 조정해 Hair 중간 부분의 두께 조절하기
5. Hair의 색(재질)만 바꾸는 방법
동영상 강의를 통해 더 자세히 배워보세요.
오픈소스, 무료 3D 그래픽 툴인 blender 강좌
blender 공식 홈페이지 : https://www.blender.org